메뉴 건너뛰기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관리자 2021.10.18 23:17 조회 수 : 119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주거를 넘어 일자리와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가 완비돼 외부로 이동하지 않아도 지역 안에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자족도시’로 주목받으며 최근 경기도 고양시 지축역 인근에 조성될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뜨겁다. 

기업 운영에 막대한 부담이 되는 시설과 교통 접근성을 해결할 수 있는 고양시 덕양구 삼송택지지구에 위치한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는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약 46,392.398㎡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물류 및 벤처형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작업환경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하층에 드라이브인(Drive-in)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적용해 물류 운반 차량의 내부 이동편의성을 극대화하였고, 지하층 1.2ton/㎡, 지상층 1ton/㎡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바닥 설계를 통해 안전성을 더했다. 소규모 사무실부터 대형 사무실까지 다양한 면적구성으로 벤처기업 등 선택의 폭을 넓혔고, 층고 역시 최대 6.5m로 제공해 넓은 실사용 면적과 함께 법정대비 약 260.93%로 넉넉한 주차를 확보했다. 

물류 이동에 최적화된 서울 문산고속도로 및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제1·2자유로 등 광역 교통망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쉽게 ‘에이스 하이엔드 지식산업센터’로 출퇴근할 수 있는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도보로 이동가능한 지하철 3호선 지축역 위치해 주요 서울 지역 및 일산 지역을 환승 없이 오갈 수 있고, 향후 지축역 2정거장 거리에 연신내역 개발 시 GTX로 연신내역에서 삼성역까지 약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어 강남권 이동 편의성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또한,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식산업센터 종사자 할 관계자들이 거주하기에도 탁월한 주변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 가까이 스타필드 고양점, 이케아 고양점, 은평 롯데몰 등 대형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마련돼 있고 북한산 조망과 창릉천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가 근로자들은 청정 자연 속에서 산책과 휴식을 가능하게 한다. 

취등록세, 재산세 감면 혜택으로 입주 비용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어 기업체 입주 수요가 집중되는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는 현재 사전 예약을 통한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전화걸기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대표번호 1800-7076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 사업개요

    사업개요

    편리한 생활 인접 완벽한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 입지환경

    입지환경

    스케일이 남다른 미래가치

  • 프리미엄

    프리미엄

    워라밸 라이프 실현 프리미엄

  • 방문예약 및 상담

    방문예약 및 상담

    24시간 상담가능(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