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 자족형 신도시로 변모하는 경기 고양시, 자체 성장여력 높아 기업체 입주 수요 집중

- 광역 교통망, 산업기반시설 구축…사업체 및 경제활동 인구 지속 증가세 ‘눈길’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수도권 자족형 신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경기 고양시 지식산업센터에 수요자들의 눈길이 모이고 있다.

자족도시란 주거를 넘어 일자리와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가 완비돼 외부로 이동하지 않아도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지역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수도권에 형성된 신도시는 서울의 베드타운 역할을 수행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자족형 신도시는 풍부한 비즈니스 여건을 통해 자체 성장 여력이 높은 지역으로 평가된다.

최근 가장 주목받는 지역은 경기 고양시다. 고양시는 서울 은평구와 마포구가 바로 옆에 인접한 뛰어난 입지적 강점과 우수한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춘 자족도시로 대표된다. 최근 10년 간 지축·삼송·원흥지구 개발, 창릉신도시 지정, 일산테크노밸리 등 광범위한 업종을 수용할 수 있는 산업기반시설 구축이 진행되고 있고, 촘촘한 교통망이 마련되며 기업체의 입주 수요가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고양시정연구원에 따르면, 2019년 기준 고양시의 사업체 수는 7만여 개, 경제활동 인구는 52만 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2010년 대비 각각 40%, 21% 가량 증가한 것으로, 고양시의 전반적인 산업 여건이 향상되며 자족도시로 성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 경기 고양시 新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비즈니스 인프라 ‘주목’

이 같은 자족도시 수혜가 기대되는 신규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에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바로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이 그 주인공이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택지지구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약 46,330.168㎡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63LTA6D4K

전화걸기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대표번호 1800-7076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 사업개요

    사업개요

    편리한 생활 인접 완벽한 지축역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 입지환경

    입지환경

    스케일이 남다른 미래가치

  • 프리미엄

    프리미엄

    워라밸 라이프 실현 프리미엄

  • 방문예약 및 상담

    방문예약 및 상담

    24시간 상담가능(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

위로